티스토리 뷰
당신은지금치킨이땡긴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공유하는 내돈내산 꿀꿀이에요. 오늘은 치킨을 포장해서 먹어본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치킨의 대형 브랜드는 아니고 조금씩 뜨고 있는 당신은지금치킨이땡긴다!를 포장했습니다. 브랜드 이름부터 너무 재밌죠??! 예전에 드라마에서 방영하고 저도 알게 되었는데요. 그러더니 제가 지내고 있는 동네에도 오픈한 걸 목격!
언젠간 꼭 한번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먹게 되었습니다. 당치땡 텍사스 치베큐 내돈내산 인증입니다. 배달의민족에서 주문했습니다!
텍사스 치베큐
제가 주문한 치킨은 텍사스 치베큐!! 이름부터 남달라서 호기심이 생겼어요. 따로 검색해서 알아본 것도 아니고 바로 느낌 가는 대로 이름에 이끌려서? 주문하게 된 메뉴입니다. 요즘 배달 어플에서는 주문이 들어갔는지 배달이 출발했는지 어디쯤 오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한 것 같아요. 실시간 피드백이라니... 정말 우리나라 사람들은 똑똑해!! 쓸데없는 말이 길었네요. 당치땡 텍사스 치베큐 가격은 19,900원이에요. 솔직히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많이 제공하고 있더라구요!! 다른 지점들은 잘 모르겠지만 저희 동네 당치땡은 쿠폰들이 여러개 있어서 4천원 혜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순살
당치땡 텍사스 치베큐 기본메뉴에 순살로 변경해서 2천원이 추가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원래 닭다리살이 아니였었나봐요?! 최근에 모든 순살 메뉴가 100퍼센트 닭다리살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바로 믿고 먹는 닭다리살이기 때문에 순산을 좋아하는 저는 순살로 변경해서 주문했어요.
리뷰이벤트로 받은 치즈볼 서비스! 허니 버터 치즈볼이에요. 진심 맛있어요! 쫀득한 식감과 겉에 가루들이 짭조름해서 치킨과 너무나도 잘 어울렸습니다. 우리 동네 당치땡 최고!
당치땡 텍사스 치베큐 순살은 소스가 전체적으로 제대로 발려있었습니다. 간장 맛을 베이스로 하는데요. 치킨을 정말 좋아하는 저는 거의 안 먹어본 브랜드가 없습니다. 충만치킨의 티꾸닭과 정말 비슷한 비주얼이었어요. 하지만 맛은 정말 다르죠! 겉은 정말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그야말로 겉바속촉 이에요. 한입 먹자마자 이건... 호불호가 제대로 갈리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단짠 단짠의 최상을 찍었어요! 생각보다 정말 짭쪼름해서 놀라긴 했습니다.
무엇보다 양이 진짜 진짜 많았습니다. 제가 봤을 땐 성인 남자 혼자서 웬만해서는 1인1닭을 실행할 수가 없을 정도로 많은 양이에요. 남자 2명이 붙어서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인 양입니다. 먹으면서 소스가 찐하다 보니 남은 치킨은 치밥을 해 먹어야겠다고 다짐을 했습니다.
치밥
다음날 바로 행동을 개시했습니다. 치킨을 손으로 잘게잘게 찢어주고 냉동야채를 미리 볶은 다음에 치킨을 넣고 밥을 넣고 마지막으로 계란을 넣고 쉑쉑 섞어줬습니다. 치밥이 완성된 순간이네요.
치밥의 꽃은 마요네즈인거 아시죠??! 마요네즈가 있어 줘야 정말 맛있습니다. 어제는 정말 진했던 소스가 치밥으로 만들어 먹으니 많이 연해지면서 정말 완벽한 맛을 내는 치밥으로 완성이 되었어요. 하아... 밖에서 팔아도 되겠다 이정도면!!
치킨 한번 먹고 다음 날 치밥 만들어서 두 끼를 더 먹었으니 총 세끼니를 먹을 수가 있었습니다. 이 정도면 가성비 최고라고 해도 되려나??! 당치땡 텍사스 치베큐 극한의 단짠과 바베큐의 진한 스모키향 그리고 텍사스 맛을 느껴보고 싶다면 추천해 드립니다.